전체카테고리


GN렌탈, LED등 요실금치료기 바디닥터 미세먼지 방충망 항균병원커튼 등 렌탈 품목 다양화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9-09-02 00:25:05 조회수 109

제너럴네트 GN렌탈이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렌탈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렌탈 품목 다양화를 추진한다.


제품을 직접 소유하기보다는 공유기반의 렌탈 구매를 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가전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KT경제연구소는 지난해 30조원 규모였던 국내 렌탈 시장이 내년 4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시장의 성장고 함께 렌탈 품목도 다양해지고 있다. 그동안 렌탈 서비스는 자동차와 가전제품 정수기, 비데 정도에 그쳤으나 지금은 명품백에서부터 유모차, 반려동물의 놀이기구, 자전거까지 확대되고 있다.


제너럴네트 GN렌탈도 생활밀착형 제품을 중심으로 렌탈 사업을 연이어 론칭하며 렌탈시대를 대비하고 있다. 

현재, 주요 렌탈 품목으로는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GN산소망 창문필터과 고효율의 GN LED•LED EFORU, GN스마트 무인 주문 광고 템플릿 시스템을 비롯하여 GN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 GN숯침대, GN 바디닥터 음파진동기, GN 병원커튼관리 렌탈시스템 등이 있다. 또 GN CAFE 커피머신과 GN ROBO 렌탈도 준비하고 있다. 


렌탈 사업을 위한 기반도 탄탄히 다지고 있다. 현재 전국 2000명 이상의 영업판매망과 20개 이상의 대리점을 구축해 온, 오프라인 렌탈 판매중이다. GN 샵인샵, GN렌탈샵, GN 리셀러쇼핑, GN 설치요 등으로 구분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GN 오프라인 실시간 스마트폰 렌탈 결제시스템도 구축 중이다. 


GN렌탈 관계자는 "경제 성장률 둔화에 따른 경기침체와 빠른 기술발전으로 신제품 출시 주기가 짧아졌고, SNS 활성화로 다양한 제품군에서 렌탈 비지니스가 활발해 지고 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렌탈시스템을 구축하여 렌탈 시장 점유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